HAPPY GANGWON 언론보도

  • 보도자료
  • 강원뉴스
  • 해명자료

강원뉴스

제목 카페트가 돌아왔다!! 이번 상품은 과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0 조회수 356
카페트 상품 소개

카페트가 돌아왔다! 추석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2018 4차 카페트 상품은?


해녀가 동해안 맑은 바다에서 채취하여 태양광과 해풍으로 건조한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 다시마 추석 특별기획

2018.9.3. ~ 10.5.

바로 100% 자연산 최상의 품질,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 & 다시마 세트!


500세트 한정

기본구성: 다시마 300g 1포, 미역 100g 2포

추가구성: 미역 40g 1포


해녀가 직접 물속에서 채취하여 태양광과 해풍으로 자연 건조하는 리얼 프레시한! 자연식품으로 안심하고 get하세요!

짭조롬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이 만나 빠르게 건조한 미역과 다시마는 청정 화진포 앞바다의 진한 향취를 가득 품고 있는 중!

500세트 한정 판매 및 덤 추가 증정되니 서두르세요!~

판매처: www.강원곳간.com

배송안내: 19일 오전까지 주문건은 추석 전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19일 오후 주문건은 추석 이후에 도착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의: 반드시 5분만 불려주세요!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은 상당히 부드럽기 때문에 5분만 불린 뒤 푹 끓여 주면 정말 진하고 맛있는 미역국을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 불리면 민물에 녹아서 죽처럼 될 수 있습니다.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은 짧은 시간만 불리면 되므로 조리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화진포 자연산 돌미역! 이렇게 드세요(생선미역국)

1.마른 미역은 가위로 잘라 찬물에 담가 10분간 불린다.

2.불린 미역을 바락바락 주물러 씻어야 미역이 부드러워진다.

3.생선은 3장 뜨기를 하여 살과 뼈를 분리한 후 머리와 뼈가 잠길 정도로 찬물을 부어서 한번 끓으면 물만 따라 버린다.

4.다시 깨끗한 물을 1.5L 부어 마늘 3톨을 넣고 30분간 끓여 육수를 낸다. 이때 올라오는 거품은 걷어내도록 한다.

5.뽀얀 국물이 나올 정도로 푹 끓인 후 채에 걸러 육수만 준비한다.

6.포 뜬 생선살을 껍질 쪽에 칼집을 넣고 소금과 흰 후추를 뿌려 놓는다.

7.6을 팬에서 들기름을 두른 후 껍질 쪽부터 노릇하게 구워 놓는다.

8.불려놓은 미역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냄비에 들기름과 간장 1큰술을 넣고 잘 볶아준 후 5의 육수를 넣고 30분 이상 푹 끓여 소금간 한다.

9.그릇에 보기 좋게 담고 7을 고명으로 올려 낸다.

첨부파일
뷰어프로그램 한글파일 PDF파일 훈민정음파일 MSWORD파일 l 해당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뷰어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영역

소셜댓글

  • 트위터
  • 강원도
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