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기술연구소

통합검색

가축의 개량과 양축농가 축산기술 향상, 선진축산기술의 보급

질문과답변

축산기술연구센터(질문과답변) 게시판
제목 ■■구제역 없는 축산한국 미래희망이다.
작성자 강신우 작성일 2011-02-05 조회수 2090 전화번호 ***-****-****
■■구제역 없는 축산한국 미래희망이다. 
전국을 강타한 구제역 사전에 예방을 할수 없 을까? 그것은 바로 면역력 강화제다. 
본사는 구제역을 예방하는 6각수을 개발하여 급이(면역력을 약화시키는 활성산소제거)와 축사네 소독(OH)을 하면 바이러스와 악취를 사전예방하는 최고의 제품이다. 
**사람이 6각수를 마실 때 임상결과** 
▶정의(세계최고제품) 
물속에는 일정량의 산소가 녹아 있다. 만약 물속에 산소가 녹아 있지 않다면, 물속의 생물들은 모두 죽고 말 것이다. 물속에 녹아 있는 산소 수치를 용존산소라고 한다. 용존산소는 온도가 높아짐에 따라 줄어들게 된다. 0℃에서는 보통 14.6mg/ℓ(ppm)dlrh, 10℃에서는 11.3mg/ℓ이며, 30℃에서는 7.5mg/ℓ 정도가 녹아 있다. 
1.용존산소가 풍부한 물은: 물이 인체에 흡수되는 순간 물의 온도가 높아지면서 용존산소가 혈액과 세포 중으로 배출되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을 '발포성 산소'라고 한다. 물에 열을 가하면 기포가 발생되어 나오듯이, 물이 인체에 들어가면 온도가 높아지면서 산소기포가 발생되어 나온다. 이 발포성 산소는 혀에서는 미각을 자극하고, 물이 식도, 위, 소장, 대장의 점막에 흡수됨과 동시에 발포성 산소가 생성되어 나와 미세혈관의 혈류를 촉진시킨다. 
2.물이 몸속에 흡수되면: 물속에 녹아있던 용존산소가 혈액과 세포 속으로 배출되어 나오고, 이것이 작은 기포 형태로 떠다니면서 혈류를 좋게 할 뿐만 아니라, 혈액 중의 노폐물과 독소, 그리고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이 발포성 산소는 호흡을 통해 들어오는 산소와 달리 '기포(氣泡)'로 발생되어 나온다는 점에서 그 효과가 매우 크다. 그러므로 용존산소가 풍부한 물을 마시게 되면 혈액순환을 비롯한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 
3.미네랄이 풍부한 물일수록 용존산소의 함량이 많다, 미네랄이 풍부하면 물의 구조화가 진행되어 육각수가 풍부해지기 때문이다. 즉, 육각수는 오각이나 사슬구조수에 비해 저장 용적이 커서 용해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포화치 이상으로 용존산소를 함유할 수가 있는 것이다. 좋은 물 삼대요소, 미네랄 풍부함, 용존산소품부,물의 크러스트 모든 병을 치료,예방할 수 있는 세상 최고의 약수(藥水)가 되는 것이다. 
*검증원리* 
1.미내랄함유(22종) 2.용존산소발생(10-20) 3.물에 크러스트(50-70) 
위3가지는 물에서 발생되는 마이크로 버블을 직접 확인함으로 6각수를 증명하는 기본적인 자료가 된다 
(주) 매직water 서울 도봉구 쌍문동 388-33 
02-994-4886 011-497-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