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청 및 처리절차 안내

 
우리 도청 민원실은 여러분이 원하시는 각종 민원(면허, 자격증, 증명, FAX, 인터넷, 진정, 여권, 행정정보 공개청구 등)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속, 친절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민원신청 처리절차 흐름도
  1. 민원인이 방문,팩스,전화,인터넷,우편을 이용하여 민원신청
  2. 민원실 접수
  3. 담당부서 분류 및 이송
  4. 민원 내용 검토
  5. 유관기관 조치협의
  6. 직접 또는 이첩처리
  7. 조치내용 확인
  8. 민원인에게 우편,인터넷,SMS을 이용하여 회신
  9. 민원인이 확인함으로써 민원처리 완료
정보 제공 부서
총무행정관
연락처
033-249-2284
최종수정일
2015-06-01
사용자 만족도 조사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평가하기
배너 모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