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도민게시판

출향도민게시판 게시판
제목 "강원·부산도민 한마음 2004년 빛내자"
작성자 강원인 작성일 2003-12-29 조회수 6972 전화번호 ***-****-****
재부산 강원도청장년회(회장:안정태)는 지난 26일 오후7시 부산시동구 범일동 크라운호텔 신관3층에서 `2003 강원사랑 보은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강원일보사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허남식부산시정무부시장 박찬종한나라당상임고문 임종영부산시의회2005APEC유치특위 위원장 최인천한국통일문제연구소 이사장 한순지 일심회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 부산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2014년 동계올림픽 국내후보지와 2005 APEC 최종개최지의 대정부 유치 건의문을 채택하고 서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에 관심을 보여온 대한불교 망운암 성각 큰스님은 양 시·도의 유치를 기원하는 휘호를 안회장에게 전달했다. 

 이어 삼척시 평창군 및 강원도관광협회의 관광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고향사랑과 함께 부산시민들과의 우의를 다져 의미가 더했다. 

 안회장은 인사말에서 “동계올림픽 유치 운동을 비롯 태풍 매미 수재민 무료한방 진료 중국 56개 민족청년지도자 방한단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벌였다”며 “회원들과 부산시민들에게 강원도민을 대신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성각 큰스님을 비롯 이승명신라대교수 정삼현 하형주동아대교수 김병군미연합선원봉사단 총괄지배인 등과 재부산청장년회원들이 강원도지사 감사패, 삼척시장 표창장, 평창군수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망운암 주지 성각큰스님 조봉재부산은행상무이사 이용덕대한항공부산여객지점장 박종남부산전시컨벤션센터 본부장 김종규부산시관광협회 전무이사 권혁란대한여한의사회장 권재인새마을지도자부산시협의회 명예회장 서종수전부산시도시개발공사 사장 이용우재부산청장년회 공동회장 김주홍 황순옥부회장 이지수강원도농정국장 등이 참석했다. 

<강원일보 金昌宇기자·cwookim@kwnews.co.kr> 
정보 제공 부서
총무행정관실
연락처
033-249-3033
배너 광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