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포커스강원
제목
뜨거웠던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현장 속으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0.16
조회수
12887
내용
속초에서 진행된 따끈따끈 GTI 국제무역·투자 박람회 소식

속초에서 진행된 따끈따끈 GTI 국제무역·투자 박람회 소식

올해 4회째를 맞은 GTI

많은 기업과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축제형 박람회로 자리매김하여 즐거운 웃음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엑스포 광장에서 개최되는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는 중국 일본 러시아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10여개국에서 600여기업이 참가합니다. 강원도에서는 참가기업의 실질적 성과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과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는데요! 귀빈 박람회 기념식수, 발람회 개관테이프 컷팅식, 국내최초 한중FTA경제협력포럼 및 상담회 등에 참여했습니다. 생생한 GTI 현장 한번 들여다 볼까요?

북적북적 박람회 현장입니다!

청정식품, 바이오 생활의료기기, 미용, 친환경 공산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졌습니다. 향상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박람회에 참가한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호응이 상당히 높았답니다!

귀빈 박람회 기념식수 현장입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를 비롯하여 조직위원장 등 10명이 GTI를 기념하기 위해 식수에 참여했습니다. 금강소나무가 보이시나요? 날씨도 화창하니 훈훈한 시간이었습니다. 식수 행사 후에는 박람회 개관테이프 컷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자분들의 취재 열기가 대단했어요. 테이프 컷팅을 하니 GTI 시작이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벅차오르더운요! 뿌듯뿌듯! 오후 2시부터는 국내최초 한중FTA경제협력포럼 및 상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무려 400개 기업(한국 200, 중국 200)이 행사에 참석했어요. FTA경제협력프로젝트 소개(20개), 분야별 상담회 등 다채로운 주제로 포럼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과 참관객이 함께하는 동북아경제한류의 축제, GTI

16일까지 메인무대에서 공연, 이벤트, 향토음식 시식행사, 야시장과 야간 공연을 통해 한류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는 기업의 제품 경쟁력 향상과 함께 국내외 시장 개척을 위한 의미있는 무대였습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