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강원뉴스
제목
강원도 기부천사 모음zip. 소망이 모여 희망으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31
조회수
561
내용
강원도의 기부 천사s모음 ZIP

강원도의 기부 천사s모음 ZIP.


소망이 모여 희망으로

한줄띄어쓰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도민들도 발 벗고 나섰어요!아름다운 소망이 모여 그리던 희망으로 강원도는 지금 달려가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의 진심 어린 손 편지부터 이름 모를 익명의 선행들까지,,

착한 마음들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13살 기부 천사의 따뜻한 나눔”

강원 양구군 양구 초등학교의 올해 6학년이 되는 박윤우 학생은 군청을 찾아와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 싶다며

손편지와 마스트(KF94) 15매, 음료수 1상자, 귤 6개 등을 전달하고 돌아갔답니다.

쓴 편지의 내용에는 한 지체장애인이 경찰서에 마스크 11개를 기탁하는 모습에 자신도 동참하고 싶었고, 소독하는 공무원들이 멋졌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학생의 깜짝 방문으로 방역작업을 했던 직원들 모두 큰 보람을 느꼈다며 감동의 물결이 가득 찼답니다~!


“아름다운 편성”

익명의 누군가가 편지와 성금을 전달했어요.

원도 화천, 시내 파출소 앞 누군가 현금 100만 원과 편지가 든 봉투를 놓고 갔어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한마음 한뜻으로 의연하게 대처하는 지역주민과 고통 분담을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아름다운 사연은 “화천군민 여러분 힘내세요, 반드시 끝은 옵니다. 그리고 행복도 옵니다,“라고 따뜻한 끝을 맺었답니다!


“가득 담은 선한 마음”

강원 태백시 황지동 행정복지센터로 한 여성이 찾아와 검정 비닐봉지를 건네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구매에 힘써주세요.”라는 말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졌는데요

검정 비닐봉지 속에는 동전 1천175개와 꼬깃꼬깃해진 지폐들이 들어있었어요

총 18만 3천480원과 착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마스크 지원 등 저소득층 코로나19 예방·극복에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함께 극복하면 희망이 찾아옵니다!

도민들의 따뜻한 기부 소식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데요~!모두를 울린 기부 천사들과 함께 소망을 모아 희망으로 만들어봐요!

(사진 출처:연합뉴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