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출향도민게시판
제목
강릉직업전문학교 봉사단 만세
작성자
이문형
작성일
2005-09-13
조회수
11983
지난 9월9일 우리 농장(알프스농장)에 강릉직업전문학교 봉사단 10분이 오셔서 한창 바쁜 가을걷이를 도와주셔서 이렇게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흰머리가 히끗 히끗하신 정진일 행정실장님께선 젊은시절 농사경험을 바탕으로 젊은 분들을 진두지휘하시고,양형석부장님, 최은경님,최익정차장님,장욱진님,최용석님등 여러분들이 정말 열심히 도와 주셔서 정말 많은 보탬이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감동을 받은것은 담당이신 최은경님께서 많은 인원이 와서 도와드려야 하는데 10명 정도 밖에 안되어 오히려 미안하다고 하시며, 점심을 학교에서 미리 준비해야 하는데 농장에서 준비해 줘서 미안하다며 점심값이라며  5만원을 쥐어 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특별히 준비한 것도 아니고 대접한 것도없는 늘먹던 대로 소찬인데 이러시면 안된다고 하자 봉사단의 방침이 농가에 조금이라도 폐가되면 안된다고 굳이 받아야 한다고 내밀어 받기는 하였습니다만 정말 강릉직업전문학교 봉사단 여러분들께서 일도 많이 도와주셨지만 그 마음씨가 더 고마웠습니다.
어제는 최익정님께서 전화를 걸어와 "요즘 표고버섯이 생산이 많이 되느냐?선물을 표고버섯으로 하면 좋을텐데--" 라고 우리 농산물 판매에 까지 자상하게 신경써 주심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농장은 유기농업과 무농약을 고집하고 있어 다른 농사에 비해 평소에도 잔손가는 일이 많은데 많은 보태이 되어 주시어 재삼 고맙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덧붙여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2002년 태풍 루사이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발족한 제가 모임의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는 "강릉이웃사랑모임"에 폐지등을 모아 주시는 산업인력관리공단의 김혜경 부장님과 전에 소장으로 계시며 농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시고 창원에 전근 가셔서도 저희농장의 "곰취나물"을 택배로 주문해 주시고, 고향사랑 하시는  마음으로 가득찬 심상락님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농촌과 우리농산물을 아끼고 사랑하시며, 진실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시는 강릉직업전문학교 봉사단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몇일후 표고버섯 많이 생산될 때 꼭 찻아뵙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정보 제공 부서 :
    총무행정관실
  • 연락처 :
    033-249-3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