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팀장 |
조정형 |
033-249-2544 |
총무팀 업무 총괄 |
주무관 |
김정종 |
033-249-2543 |
주요행사 의전관리 |
주무관 |
이홍기 |
033-249-2543 |
의전업무, 도내 및 지휘부 지시 주요행사 기획 및 진행 |
주무관 |
류지현 |
033-249-2540 |
행사(3.1절 기념식, 8.15 경축식 등),직장체육행사, 시도 체육대회 지원, 국 소관 정부합동평가 업무 |
주무관 |
김인경 |
033-249-2541 |
공무원 맞춤형 복지제도 및 후생복지제도 운영, 업무추진비 집행 및 운영, 범이곰이어린이집, 돌봄센터 운영 |
주무관 |
김남호 |
033-249-2538 |
보안관리, 복무관리, 민간인 포상, 민․관 훈련 대응, 각종 행사 지원 |
주무관 |
박성준 |
033-249-3856 |
강원도청·매점·운영·총괄 |
주무관 |
한남숙 |
033-249-2323 |
구내식당·운영관리 |
주무관 |
전용현 |
033-249-2211 |
국 일반서무, 회계, 예산 등, 국 월·주간 업무계획, 지휘부 주간계획(일정),행사․의전 물품 관리(지휘부 포함) |
청원경찰 |
이형근 |
033-249-3838 |
청경반장 |
주무관 |
홍은미 |
033-249-2214 |
직장금고·회계 |
주무관 |
김빛나 |
033-249-2235 |
초과근무, 주차장 질서 관리 |
주무관 |
정명숙 |
033-249-2014 |
특별보좌관실 업무관리 |
주무관 |
김민주 |
033-249-5618 |
이북5도 사무소 운영 등 |
주무관 |
박혜숙 |
033-249-2236 |
중앙부처협력관실 업무 |
주무관 |
박정은 |
033-249-3854 |
구내식당 급식 및 행사식 제공 |
주무관 |
박정희 |
033-249-3854 |
구내식당 급식 및 행사식 제공 |
주무관 |
배정아 |
033-249-3854 |
구내식당 급식 및 행사식 제공 |
주무관 |
유민선 |
033-249-3854 |
구내식당 급식 및 행사식 제공 |
주무관 |
서영란 |
033-249-3854 |
구내식당 급식 및 행사식 제공 |
청원경찰 |
김동근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희수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김준구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연섭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성남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임형준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방승찬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정호민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송호춘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정진영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길창배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김옥열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주성호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반기포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최찬섭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현근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유순상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윤홍진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성덕경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계환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곽영수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한승종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이태규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김문중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임준혁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김재현 |
033-249-3838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강기민 |
033-249-3846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김세진 |
033-249-3846 |
청사방호 |
주무관 |
장경희 |
033-249-2014 |
특별보좌관실 업무 관리 |